과외비 안내

과외 상담신청

과외 후기

전문과외선생님 프로필

입시교육정보

입시·교육뉴스

입시교육정보 입시·교육뉴스



‘Eat, Play, Leave’ 먹고, 놀고, 떠나라! 수능에 지친 수험생, 부모님을 위한 이곳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바른샘과외 작성일17-12-01 17:03 조회1297회 댓글0건

본문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치고 각종 계획을 세우고 있는 수험생들과 학부모들이라면 지금 당장 달력과 빨간 펜을 들고 준비하자. 유통, 공연·전시·문화, 여행 업계에서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토닥토닥 다독이고, 응원하는 취지의 다양한 힐링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 솔깃한 혜택과 흥미로운 콘텐츠를 포함한 각종 이벤트들이 즐비하다. 수능으로 인한 각종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이곳에서 자유를 만끽해보시길.

기사의 0번째 이미지
'

▶Eat | 스트레스 푸는 데는 음식이 진리!

▷이것이 반값! 세븐스프링스

기사의 1번째 이미지
수험생이라면 한 손엔 수능 수험표를, 그리고 비어둔 위장을 가지고 이곳을 찾자.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에선 12월7일까지 수험생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온·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이번 수능 시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이 세븐스프링스를 방문하면 수험생 본인에 한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치킨버켓 하나로 배가 차겠소?!

기사의 2번째 이미지
 
KFC가 대학수학능력시험 일정이 일주일 연기됨에 따라 ‘치킨버켓 1+1 수능 그뤠잇 이벤트’ 일정을 12월 7일까지 진행한다.
수능 수험생들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수능 당일이었던 지난 23일 오전 10시부터 행사 기간 동안 전국 KFC 매장에서 오리지널 및 핫크리스피 치킨버켓(9조각)을 주문하고 매장 직원에게 2018년도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들에게 버켓 1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우리가 응원해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기사의 3번째 이미지
 
‘빕스’에선 오는 12월17일까지 2018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는 수험생에게 평일 런치 샐러드바를 1만5900원으로, 디너 및 주말에는 2만1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수험생 할인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계절밥상’에선 12월10일까지 평일 런치바를 1만1900원, 디너와 주말 샐러드바는 1만7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일부 점포 제외). 두 행사 모두 학생들과 청소년을 응원하는 취지로, 수험생뿐만 아니라 중, 고등, 대학생들 역시 이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학생증 제시 시 적용 가능).



▶Play | 영화, 전시, 연극… 극장의 문이 열리다

▷힐링은 귀여운 캐릭터로부터

기사의 4번째 이미지
핀란드 화가 토베 얀손이 탄생시킨 캐릭터 ‘무민’을 원화로 만나볼 수 있는 <무민원화전>이 전시 기간을 12월3일까지 연장하며,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23일부터 12월3일까지 2018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입장권 3000원을 할인 적용하고, 오디오 가이드도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무민 캐릭터 아트상품들로 구성한 ‘랜덤 럭키 박스’도 30~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 <무민원화전>은 토베 얀손이 직접 그린 원화부터, 미공개 작품까지 70여 년에 걸친 무민의 연대기를 선보인다. 전시는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8 수험생 고생했다빈치~!

기사의 5번째 이미지
천재로 불리는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바라보는 세상은 어땠을까. 세계적인 인물의 세상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수험생들을 위해 용산전쟁기념관에서 열리는 <다빈치 얼라이브: 천재의 공간>전이 반값 이벤트를 제공한다. 12월22일까지 2018학년도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본인에 한해서 <다빈치 얼라이브: 천재의 공간>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시는 예술과 과학·발명·의학·건축·음악·해부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류사적 업적을 남긴 다빈치의 생애를 색과 빛, 음향으로 재조명한다. 현장 매표소에서 2018학년도 수능 수험표와 신분증(학생증·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 중 택 1)을 함께 제시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50% 할인 적용 시 만 19세 미만인 청소년 수험생은 6500원, 성인 수험생은 7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우리는 꿈을 꾸는 소년·소녀들

기사의 6번째 이미지
발레리노가 되고 싶은 탄광촌 소년 빌리 엘리어트. 그의 꿈, 그리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한 여정을 감동의 드라마로 보여주는 뮤지컬 <빌리 엘리어트>가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빌리 엘리어트>는 ‘이 시대 최고 영국 뮤지컬’로 꼽히며, 5개 대륙, 약 1100만 관객을 동원하며 큰 성공을 거둔 바 있다. 이번 수험생 할인 이벤트의 경우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대상으로, 11월28일 공연부터 12월8일 공연에 한해 전석 40% 할인된 금액으로 예매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와 신시컴퍼니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이번 할인은 수험생 본인에 한해서만 적용된다.

▷세종문화회관 할인 행사, 이거 대박 인정?!

기사의 7번째 이미지
세종문화회관에선 2018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의미로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수험생을 대상으로 40~85% 할인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에선, 수능 당일부터 내년 초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오케스트라 공연부터 뮤지컬, 국악 등 다양한 장르가 포함한 기획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대부분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본인에 한해 할인되고, 공연에 따라 할인되는 좌석등급과 할인되는 공연 일이 제한되어 있는 경우도 있으니 잘 살펴보자.

서울시청소년국악단의 〈귀향- 끝나지 않을 노래〉(12월5일), 서울시오케스트라의 〈윈터클래식〉(12월8일), 서울시국악관현악단의 〈한양 그리고 서울〉(12월14일), 서울시합창단의 〈크리스마스의 노래〉(12월15일~16일)까지, 모두 네 개의 공연이 수험생 본인에 한해 R석 티켓을 50%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서울시뮤지컬단의 <광화문 연가〉(17년 12월15일~18년 1월14)는 2018년 1월 공연에 한하여 수험생에게 전석 40%(1인 2매에 한정)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전 세대가 사랑하는 뮤지션 고(故) 이영훈 작곡가의 ‘광화문 연가’, ‘옛사랑’, ‘붉은 노을’, ‘가로수 그늘 아래서면’ 등 주옥 같은 명곡으로 탄생한 창작뮤지컬 〈광화문 연가〉. 이번 공연은 고선웅 작가와 스타일리쉬한 무대를 연출해 내는 이지나 연출 등 국내 최정상 창작진이 뭉친, 2017년 하반기 감성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Leave | 지금 아니면 나중엔 더 못 가요

▷가족 여행 계획 중이신 부모님들 주목!

기사의 8번째 이미지
수험생을 비롯해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들이라면 진에어의 특급 이벤트를 주목해보자. 진에어는 국내선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능 기념 프로모션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22일부터 12월15일까지 약 3주간 판매되며, 국내선 항공권 구입 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22일부터 내년 1월31일까지다. 할인혜택은 수험생이 아니라도 3인 이상 동반 고객이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제공된다. 특히 일반운임 및 할인운임 등 운임종류의 구분 없이 일괄적으로 10% 할인이 적용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횟수의 제한 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즐겁고 편안한 겨울 휴가를 위하여

기사의 9번째 이미지
수험생들이 수능이 끝난 후 가장 하고 싶은 일 중 하나인 여행. 여행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Club Med)에서 2018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을 위해 겨울 휴가 예약 시 10만원을 할인해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험생 본인뿐 아니라 함께 가는 가족도 1인당 5만원을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다. 수험생 본인을 포함해 4인까지 예약 가능하며, 총 출발 인원 기준으로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한다(예약은 오는 12월15일까지). 수능이 끝나는 당일인 11월23일부터 내년 4월30일까지 할인 혜택을 받고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8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뿐 아니라, 2018 고등학교 졸업예정증명서를 제출할 경우에도 예약 가능하다. 보다 상세한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떠나요, 모든 걸 훌훌 버리고

기사의 10번째 이미지
코레일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과 가족이 면접, 논술 응시를 위한 이동 편의 제공과 기차여행을 통한 휴식과 재충전을 할 수 있도록 2018년 1월 말까지 KTX(경강선 제외)와 관광전용열차 운임의 최대 30%까지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열차별로 배정된 좌석 한도 내에서 편도 10회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KTX의 경우 월∼목요일(공휴일, 설특별수송 기간 제외), 수험생 본인과 동반가족 포함 2인까지, 관광전용열차의 경우에는 수험생 본인과 동반가족 포함 총 4명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올해 말까지 수능이벤트로 KTX승차권을 구입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내년 개최되는 평창 동계올림픽 스노보드 결선 티켓 100매를 추첨해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같이 시행한다. 수험생 특별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반드시 수험표를 소지하고 전국 주요역 및 여행센터를 방문해 승차권을 구입해야 한다. 예매는 11월 27일 오전 9시부터 시작되며, 출발 2일 전까지 구입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또는 철도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매일경제

링크 :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7&no=793808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닫기

빠른 상담신청